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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슬롯머신 유플러스 상대로 승소했으나 그후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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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19-04-14 00:37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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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슬롯머신 유플러스 상대로 승소했으나 그후 처...

 

 

지인이 이혼가정에 한부모, 기초생활 수급자 가정인데

17년 7월경 아들넘이 기존에 핸드폰이 있다가 파손이 되어 기기변경만 하면 될것을 이혼한 아빠를 만나러 갔다가 핸드폰이 없으니 이혼한 아빠 입회하에 강원도 모 소재지에 있는 유플러스 대리점에서 신규가입으로 개통을 하였고 그 과정에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발생한 상황입니다.


1. 개통해준 기종이 최신형이 아님에도 최신형이라고 거짓말한점

2. 중학교 2학년에 불과한 애한테 2-3만원대의 학생요금을 적용해주지않고, 8만원 후반대의 요금제를 적용한점

3. 기초생활 수급자는 회선이 1개밖에 요금할인 혜택이 안되는데, 그이상도 가능하다고 거짓말하여 새로운 회선 개통해서 할인혜택도받지못하는점

4. 요금을 납부하는건 서울에 사는 애 엄마인데, 공동친권자 양쪽에 허락을 받아야하는 상황인데도 개통점에 동행한 아빠에게만 동의를 받은점

5. 아빠와 애한테 설명을 해줄때는 2-3만원대 요금을 가입해주겠다 해놓고 계약서에 8만원대 요금을 가입해놓은후 촌로에 불과한 아빠

   가 계약서에 사인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책임이 없다고 하는 개통점에 문제인점

6. 10여군데 개통점에서는 받지도 않은 기기금액을 81.000원이나 받은점


이 등등과 같은 상황으로 개통에 문제가 있다 판단하여, 개통해온지 이틀만에 대리점에 항의하였으나

본인들은 잘못한점이 없다하여 CS팀을 통한 항의가 있은후에 대리점에서 십여만원을 입금해주고, 요즘제도 다시 바꿔줄테니

그대로 써야한다는 말에 동의할수가 없어서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까지 간 상황이었습니다.


처음에 7월에 개통했을때, 담당자라고 하는 사람들은 자리에 없다, 연락주겠다 차일피일 미루더니 한달이 지난후에 CS팀 이철헌이란 사람이 전화가 오더니, 원래 안되는건데 자기네들이 이번에만 특별히 봐주는 조건으로 없던걸로 처리해주겠다, 대신 개통한지 한달이나 지났으니 쓴 핸드폰비는 81.000원에서 차감하고 보내주겠다...이렇게 말하길래

필요없다, 우리가 뭘 잘못했길래 그런 처리방법을 수용해야하겠냐...그냥 기관을 통해서 하겠다 하니

할려면 맘대로 해봐라, 우리는 법무팀 튼튼하니 너희들이 그렇게 해봤자 우리는 아쉬울것없다.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었습니다.


그후 소비자분쟁 조정위원회를 통해 행정적으로 진행한 결과

저번달 7월이후에 진짜 1년만에 이기게 되었고,

조정조서에는 신청인은 통신요금 지급채무가 존재하지 아니하고 피신청인(유플러스와 개통대리점)은 연대하여 단말기대금 81.000원을 지급하라

 라는 조정조서가 발급되었습니다.


문제는 지금입니다.

유플러스 측에서 어떠한 액션도 취해오지 않는 상황이어서 저희는 대표번호로 나와있는 고객센터를 통해 위와같이 조정성립통보서의 내용대로 처리해줄수 있는 상위부서를 연결해달라고 여러차례 연락을 했는데도

자기네들은 연결해줄수도 없고 상위부서가 없다...이 얘기만 반복적으로 일주일 내내 하고있어 그러면 담당자를 연결해달라고하니 고객센터 팀장이라고 연락이 와서 하는 말이 "그러면 고객센터에서 돈을 물어달라는 소리냐?" 자기네들은 이런일 하는곳이 아니다

이렇게 계속 대응을 해오고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하나만 여쭙겠습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뒤져보건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뒤져보건 연결될수있는 대표번호는 오로지 고객센터로만 연결되게끔 나옵니다

그러면 이 상황을 누구한테 얘기를 해야합니까?


여기서 한가지 또 알게된점은,

작년 8월에 할려면 맘대로 해봐라 라고 떠들던 사람이 지금까지 담당이라고 연락오던 CS팀 또는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이철헌이라는 사람이더구요.

전혀 없던 얘기 지어낸것도 아니고, 소비자분쟁위원회에서 조정조서가 나왔을때 반론제기를 할 보름동안 아무런 대처도 없어서

최종 조정성립통보서까지 나온 상황이면 어떤 부서건 고객을 담당하는 사람입에서 저런식으로 나오는거 안되는거 아닌가요?


여기서 끝까지 유플러스에서 대처가 없다면 정말 대단한 소송건도 아니면서도 법정소송까지 가야하는 상황입니다.

물론, 소비자조정위원회에서 발급한 조정성립통보서가 근거자료가 됩니다.


팔때는 소비자고 문제생기면 나몰라라 하는건 어디든 같나봅니다.

 


통신사 상대로 여러가지 억울한점이 많은분들도 계신걸로 알고있는데, 개인적으로 의견이 필요하신분들은 쪽지 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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